Logger Script

최초의 유기질 불연 외단열재 생산 및 에코센타 납품 시공!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최초의 유기질 불연 외단열재 생산 및 에코센타 납품 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1-10-18 07:08 조회12,39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갑자기 찾아온 가을한파에 고객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길 빕니다.

​(주)이보드​가 (주)한국 록셀보드와 합작으로 긴밀히 진행해왔던 최초의 유기질 불연단열재을 생산하는 쾌거이루었으며,

이의 친환경성과 우수한 단열성을 인정받아 한국 최초로 기획되고 있는 '이산화탄소 제로빌딩' "노원 Eco Center" 에 납품 및 시공하는 개가를 올렸습니다.

나날이 심각해져가는 지구온난화와 기상이변으로 이제까지 우리가 경험해보지 못한 기후 현상들이 세계 곳곳에서 발생되고 있으며 이제는 단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것을 넘어 절실히 요구되는 시대에 살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선진각국의 탄소배출량 의무 감축 노력과 함께 세계 탄소배출 7위의 우리나라도 저탄소 녹색성장을 국가의 주요전략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계적 추세에 발맞춰 에너지 절감 효과는 물론 유해물질 발생의 감소 및 제거를 위한 건축시장에서의 새로운 해법을 찾고자 ​(주)이보드는 한국 록셀보드와 합작으로 친환경 유기질 불연단열재를 개발하였으며 이의 친환경성을 인정받아

서울시 노원구청이 국내 최초로 기획한 이른바 "이산화 탄소 제로" 건축물인 "노원 Eco Center (친환경 센타)" 신축현장에 납품 완료 하였습니다.

단지 이름뿐인 친환경 건축자재가 아닌 진정으로 환경을 보호하고 유해물질 제로의 건축자재임을 다시한번 인정받은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 노원 Eco Center" 는 당사가 납품한 외단열재 (유기질 불연재 260mm) 설치로 향후 일체 냉,난방 시설없이 사계절 평균 22도c의 실내온도를 유지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주)이보드는 시대를 앞서고 선도하는 깨어있는 단열재 전문 업체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